영양제 종류

Vitamin

비타민은 소량으로 신체기능을 조절한다는 점에서 호르몬과 비슷하지만 신체의 내분비기관에서 합성되는 호르몬과 달리 외부로부터 섭취되어야 한다.

Mineral

미네랄은 비생물의 광물질도 미네랄이라고 하지만, 생체성분으로서의 무기질을 가끔 미네랄이라고 하며, 무기영양소 mineral nutrients, mineral elements라고도 한다.

Omega-3

오메가3는 불포화 지방산이며, 수 많은 종류가 있다. 물고기 기름이 포함되어 있다. 머리에 좋다는 DHA 혹은 EPA는 모두 오메가3 지방산이다.

아미노산

우리 인체의 거대한 단백질 덩어리의 조합으로 볼 수 있다. 인체를 구성하는 근육, 피부, 머리카락 등 많은 부분이 단백질로 되어 있다.

영양제 추천

Jarrow Formulas,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1000mg 120소프트젤

대상별 : 여성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코코넛 오일을 알약 형태로 만들어 복용하기 쉽게 만들었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운동 및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이상적입니다.

Jarrow Formulas, 전립선 옵티마이저, 90소프트겔

대상별 : 남성
남성의 전립선 기능과 세포반응에 도움을 주며, 쐐기풀 추풀물은 방광의 기능과 비뇨기 흐름을 지원합니다.

Solcar, 루테인, 20mg 60소프트젤

대상별 : 중장년
나이가 들면서 중요한 카로티노이드의 신체에 천연으로 공급되는 영양소가 감소할 수 있는데, 루테인을 섭취함으로써 눈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Jarrow Formulas, 자로우-도피러스 EPS 유산균, 120캡슐

기능별 : 장 건강
소장에서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의 최대 생존을 보장하고, 그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실내 온도에서의 도피러스 프로바이오틱. 또한 코팅시스템으로 위장의 산성 환경을 통해 전송되는 동안 유익한 프로바이오틱 균주를 보호합니다.

Nutrex Hawaii BioAstin, 하와이안 아스타잔틴, 12mg 50젤캡

기능별 : 눈 건강
하와이에서 온 천연 건강식품으로 젊은층의 눈 건강을 위한 보호해줍니다.

Now Foods, Double Strength Silymarin 300mg 200야채캡슐

기능별 : 간
밀크시슬로 알려진 실리마린은 전통적으로 수 세기에 걸쳐 약초의들이 사용해 온 식물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성분은 건강한 간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