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imal Information
Hamster

Shopping mall

Ch1

http://www.kkyumall.com

[뀨몰] 햄스터 전문 쇼핑몰

Ch2

http://revepet.com

[레브펫] 햄스터 전문 쇼핑몰

First

햄스터를 처음 키울 때 필요한 것들


1) 햄스터 집
햄스터는 몸집이 작은 동물이기 떄문에 집이 없으면 쉽게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햄스터 집이 꼭 필요합니다. 햄스터 집은 철장으로 되어있는 것뿐만 아니라 채칩통이나 다른 햄스터용 집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햄스터가 갈 수 있는 종이 박스는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톱밥
집이 있으면 햄스터를 위해 톱밥을 깔아주셔야 합니다. 톱밥은 흡수력이 높기 때문에 햄스터들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합니다. 톱밥을 햄스터 집에 적당히 깔아주시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햄스터들의 위생과 냄새 방지를 위하여 갈아 주세요.

3) 먹이
햄스터들도 밥을 먹어야지요. 햄스터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실 수 있는 것이 해바라기 씨이지만 해바라기 씨만 먹이게 되면 씨 안에 있는 지방으로 인해 햄스터의 영양 밸런스가 맞지 않게 됩니다. 여러가지 혼합으로 되어있는 햄스터 전용 사료를 주시길 바랍니다.

4) 급수기
햄스터도 전용 물통이 있답니다. 주의하실 것은 다양한 사이즈의 햄스터 급수기 사이에서 키우시는 햄스터 사이즈에 맞는 급수기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5) 급식기
햄스터 먹이를 담는 곳이에요. 먹이를 햄스터 집에 뿌려두게 되면 햄스터가 찾기 힘들어하며 먹이를 잘 먹지 않습니다. 밥통을 준비해 주시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6) 쳇바퀴
쳇바퀴는 햄스터의 놀이기구이자, 운동기구이기도 합니다. 햄스터의 건강을 위하여 꼭 설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made by Geology, 201212793, hansun-R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