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imal Information
Dog

Sopping mall

Ch1

http://www.dogpre.com

[강아지 대통령] 강아지 전문 쇼핑몰

Ch2

http://www.mongmongmall.com

[멍멍몰] 강아지 전문 쇼핑몰

Dog Dictionary

* 애견명 : 아메리카 코카스파니엘
* 원산지 : 미국
* 사이즈 : 크기 ( 36 ~ 39Cm정도 ) , 체중( 12Kg 안쪽 )
* 지능지수 : 70 (100에 가까울수록 지능지수가 높은 견종)
* 특징 : 코카콜라가 연상되는데 여자허리 곡선을 떠올리게 하는 콜라병의 유려한 곡선처럼 우아한 아메리칸 코커스파니엘은 수입된 스파니엘종에 기원을 두고 있는데 자신의 조상이 되는 영국 스파니엘보다 훨씬 작고 형태도 달라서 1930년대부터 독자적인 지위를 획득하였다. 이 개는 짧고 깊이 패인 주둥이를 갖고 있으며, 머리는 둥글다. 몸 길이는 짧고 다리는 긴 편인데 이러한 몸의 구조는 작은 사냥감을 쫓아가는 데에 매우 유리하다. 배와 다리의 두텁고 화려한 털은 땅에 끌릴 정도로 길며 이 털 때문에 아름다운 매력을 더한다. 이 개는 본래 총사냥에 사용되던 개이기 때문에 사냥본능이 있으나 풍성한 털이 사냥에 거추장스럽다. 이 개는 순종을 잘하고 낙천적이며 사람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 개이다. 털색은 검정색, 쵸콜렛색의 단색과 사지와 머리에 황갈색이 섞여 있다. 크림색, 담황색의 단색, 또한 흰 바탕에 검정색이나 담황색의 얼룩무늬가 있다.


* 애견명 : 골든리트리버
* 원산지 : 영국
* 사이즈 : 크기(50Cm ~ 60Cm정도), 체중은(25~35Kg정도)
* 지능지수 : 70 (100에 가까울수록 지능지수가 높은 견종)
* 특징 : 19세기 중반과 말엽에 걸쳐 골든 리트리버는 땅이나 물에 떨어진 새들을 찾아 상처 하나 없이 입에 물고 주인에게 전해주는 회수견의 역할을 하였다. 20세기 초에는 미국이나 캐나다 등으로 옮겨지면서 후각이 예민하며 복종심이 뛰어나기 때문에 사냥견에서 구조견, 안내견, 수색견으로 서도 활동하게 되었다.


* 애견명 : 닥스훈트
* 원산지 : 독일
* 사이즈 : 크기(24Cm ~ 28Cm),체중(10~12Kg정도)
* 지능지수 : 74 (100에 가까울수록 지능지수가 높은 견종)
* 특징 : Dachs는 독일말로 오소리라는 의미이고 Hund는 하운드라는 의미이다. 그러니까 오소리 잡는 개가 되겠다. 다리가 그렇게 짧아서 어떻게 잡을까 의문이나 아무튼 꿩 잡는게 매라니까 오소리 잡는데는 이골이 났겠지. 굴속에 숨어 있는 오소리를 쫓아내는게 일이라니까 다리가 짧을수록 유리하겠다. 이 개는 키가 큰 하운드의 다리 짧은 돌연변이에서 유래했을 것으로 추정되며, 뻣뻣하고 긴 털은 여러 종류의 테리어나 스파니엘과 교배하여 얻었겠지만 기본적으로 슈바이츠 훈트의 다리가 짧은 변종이다. 기질은 더없이 강하며 용감하고 민첩하다. 성격은 명랑하고 장난스러우며 활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우스꽝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거만하고 묵직한 몸놀림으로 독특한 재주를 보인다. 영리하여 주인의 말을 잘 이해하지만, 헛짖거나 무는 성질이 있고 배변 습관을 들이기 어려우므로 처음부터 단호하게 훈련시켜야 한다.

made by Geology, 201212793, hansun-R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