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복 및 시상

단복

티앤티 클럽원들은 녹색 캐주얼 유니폼을 입습니다. 핸드북 과정을 완성하면서 받은 시상품을 단복에 부착하며 성취감을 얻고, 교사와 부모님들은 아이의 성취를 단복을 통해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시상

입단과정 완성

티앤티에 처음 들어오는 어린이들은 누구나 제일 먼저 티앤티 입단과정인 스타트 존Start Zone을 완성해야 합니다. 입단과정을 마치면 단복과 각 클럽의 첫 번째 핸드북 및 수상대를 받습니다. 3, 4학년이라면 어드벤처 핸드북 1권을, 5, 6학년이라면 챌린지 핸드북 1권을 받습니다.


핸드북 완성



티앤티 핸드북은 8개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 과정을 완료할 때마다 성취씰을 받습니다. 어드벤처 핸드북의 성취씰은 디스커버리 씰, 챌린지 핸드북의 성취씰은 챌린지 씰입니다. 성취씰은 현재 진행하는 핸드북에 맞는 수상대에 부착합니다.



교회 출석상은 1년에 2회, 클럽 출석상은 1년에 4회 시상하며 각각 스티커를 받습니다. 스티커는 티앤티 핸드북의 출석 차트에 부착합니다.

각 핸드북의 8개 과정을 모두 완성하면 핸드북 완성 표식과 완성상을 받습니다.



추가 과정



자기 학년에 맞는 핸드북을 일찍 마친 경우, 핸드북의 추가 과정인 실버, 골드과정을 진행합니다. 각 과정 뒤쪽의 실버과정 8개를 모두 완성하면 실버 성취씰과 실버과정 완성 표식을 받고, 골드과정 8개를 모두 완성하면 골드 성취씰과 골드과정 완성 표식을 받습니다. 추가 과정을 할 때에는 실버과정을 먼저 완성한 후 골드과정을 진행합니다.



실버/골드과정을 완성한 후 학기가 남았다면 핸드북 한 권의 4가지 질문, 8가지 대답, 32개의 성경구절을 한 번에 암송하고 일반 복습상을 받습니다. 각 핸드북마다 따로 복습할 수 있습니다.

두 권 이상의 핸드북을 한 번에 복습하면 멀티플 복습상을 받습니다. 핸드북 종류에 상관없이 2권 복습, 3권 복습, 4권 복습이 가능합니다. 특별히 4권을 한 번에 복습하면 한국Awana 본부의 명예의 전당에 기록됩니다.